여자 비아그라가 있었다니…. 너도 알고 있니???

최근 여자 비아그라가 미국 FDA의 승인을 받았다는 소식이 있어!!

FDA가 머하는 곳인지는 다들 알고 있지 ~! 혹시 모르는 사람 있을까봐 간략하게 설명 하자면 미국 복지부 밑의 기관으로 식품과 의약품 이런거 관리 규제하는 대표 기구인데 이름하여 식품의약국(Food and Drug Administration) 이걸 줄여서 FDA라고 부르는거야~!

FDA는 특히 의악품 이런거 인증 절차가 너무 까다로워서 통과하기 힘들기로 유명해!!! 1000명이 넘는 사람들의 임상시험 결과도 제출해야하고 이후 만족도까지 체킹해서 엄청 힘들지 직원들 엄청많고 암튼 이 까다로운 FDA에서 여성 비아그라를 통과 시켰다는군~ ^^;;;

사실 여성용 비아그라(핑크 비아그라)는 비아그라를 여성용에게 맞춘 것이 아니라 여성에게 맞는 비아그라 유사약이라고 생각하면 됨 ~! 비아그라 주성분이 실데나필 이잖아 이 실데나필은 혈류를 증가 시켜서 발기를 돕는 개념인데 여성들의 낮은 성욕을 개선하는 문제는 이 단순한 문제와는 좀 많이 틀리고 복잡한 문제야!! 원래 여자들이 좀 복잡하잖아 ^^;;; 아무튼 이 여성용 비아그라는 먹는거랑 주사하는거랑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 대표적으로 ADDYI와 Vyleesi 라는게 있어!!!

ADDYI : 매일 저녁 복용하면 되는것

Vyleesi : 필요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주사제인데 1시간 전에 허벅지에 주사하면 된다고함 ><”

두 약물 여성이 성적 자극을 더 쉽게 느낄 수 있도록 돕는다고해!!

이 약물들은 성적흥분에 중요한 도파민과 노르에피네프린을 증가시키고 세로토닌 수치를 낮춰서 여성이 더 잘 느끼도록 한다고 하니까 ~ 도움이 좀 되긴 할 거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