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는 무엇이고 어떻게 먹어야 잘먹는 걸까???

비아그라는 발기부전(ERECTILE DYSFUNCTION)을 치료하는 약이야~

비아그라

이 약을 먹으면 기죽어 있던 거시기를 ㅡㅡ;; 일으켜 세워서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으니까~ 발기부전을 치료한다고 할 수있지^^;; 당연히 18세 이상 남자만 사용하도록 승인되어 있음!!

비아그라는 실데나필이라는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이 실데나필 성분은 음경으로 가는 혈류를 엄청 증가시켜 거시기를 일으켜 세우고 오랫동안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긴 하지만 그렇다고 아무때나 막 서는건 아니고 일단 성적 자극이나 흥분상태 일 때만 효력이 나타난다는 거야 ~!

자 그럼 언제 어떻게 먹으면 가장 효과가 좋을지 알아 볼까?? (비아그라 복용법)

비아그라는 입으로 먹을 수 있고 행위 1시간 전 공복에 복용하는 것이 효과가 가장 좋다고해!!

이 약은 공복에 복용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식사를 한 경우라면 2시간 이후 복용하는 것이 좋아!! 특히 기름진 음식이나 음주를 하면서 같이 먹으면 비아그라 성분의 흡수율이 줄어 들어서 효과를 엄청 떨어 질 수 있으니까! 왠만하면 속좀 비우고 먹으라고><;;

비아그라의 가장 흔한 부작용 중에 한가지가 위장 장애 또는 소화 불량인데 비아그라를 복용할 때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해야만 이를 방지 할 수 있으니까~ 될 수 있으면 따듯한 물과 함께 먹는게 가장 효과가 좋아.

그러니까 이 약을 가장 잘 먹는 방법은 ~~~~
행위 1시간 전에 공복인 상황에서 한 컵 이상의 따뜻한 물과 함께 섭취하는 것이 최고의 방법이야 !!

이 약을 복용할 때 물 이외에 우유와 함께 먹어도 되긴 하지만 주스류와는 함께 복용은 하지 않는 것이 좋아! 왜냐하면 주스류의 성분 중에 일부 성분은 비아그라 성분과 상호 작용을 일으켜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거든~~!!

비아그라는 공복에 따뜻한 물이나 우유랑 함께 먹으면 효과가 좋으니까 꼭 기억하라고 ~~!!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다음에 더 잼있고 유익한 주제로 돌아올게 ~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