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를 고혈압으로 복용할 수 있나요?

혈압약으로 조절되는 고혈압이 있으면 비아그라(실데나필)를 복용할 수 있다. 비아그라(실데나필)는 PDE-5라고 불리는 효소를 차단함으로써 작용하는데, 이것은 다시 평활근을 이완시키고 확장시키는 cGMP라고 불리는 또 다른 물질의 분해를 막는다. 이것은 더 많은 피가 음경으로 흐르게 하고 또한 심장 주변의 혈관이 더 넓게 열리게 한다. 이 효과는 혈관 확장이라고 불리며, 혈압을 낮춘다.

비아그라는 남성의 발기부전 치료에 사용된다. 비아그라를 시작하기 전에 혈압이 높거나 낮으면 의사에게 말해야 한다.

다음과 같은 경우 주의가 필요합니다.

혈관확장술을 통해 혈압을 낮추는 효과도 있는 혈압약과 함께 비아그라를 복용하면 혈압이 현기증을 일으키거나 기절할 정도로 낮아질 수 있다.
비아그라를 혈압이나 알파 차단제라고 불리는 전립선 약과 함께 복용하는 것은 위험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알파 차단제를 복용하고 당신이 비아그라가 필요하다면, 당신의 의사는 알파 차단제의 복용량을 낮추거나 비아그라의 복용량을 낮출 필요가 있다.
혈압을 낮추는 또 다른 종류의 약물은 질산염 약물이다. 질산염 약물은 협심증이라고 불리는 가슴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심장 질환이 있는 사람들에게 사용된다. 질산염 약물을 사용한다면 비아그라를 사용하면 안 된다. 이것은 또한 혈압의 위험한 하락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혈압은 수은 밀리미터(mmHg)라고 불리는 단위로 측정됩니다. 혈압 측정에서 더 높은 수치는 수축기압이라고 불리는 심장 박동 시 동맥 내의 압력이다. 낮은 숫자는 확장기압이라고 불리는 심장 박동 사이의 압력이다. 건강한 자원봉사자들에 대한 연구는 비아그라 한 번 복용이 수축기 혈압을 약 8mmHg, 확장기 혈압을 약 5mmHg 낮춘다는 것을 보여준다.

비아그라를 시작하기 전에 혈압이 높거나 낮으면 의사에게 말해야 한다.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이 먹는 모든 약이나 보충제에 대해 의사에게 말해야 합니다. 비아그라와 함께 혈압을 낮추는 약이나 보충제를 먹으면 혈압이 너무 떨어져 어지러우거나 넘어질 수 있다. 이것을 저혈압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