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릭 비아그라를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나요?

요점
비아그라는 인기 있는 발기부전(ED) 약물로,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구입하는 것을 선호한다. 온라인으로 비아그라를 사는 것은 쉽고, 약국에 가는 것을 포함하지 않으며, 저렴하지만 안전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비아그라의 총칭인 실데나필은 2016년 FDA의 승인을 받았다.

비아그라는 또한 세계에서 가장 위조된 약 중 하나이다. 가짜 약들은 종종 미국으로 밀반입되며 독, 다른 위험한 약들을 포함할 수도 있고 심지어 약이 전혀 없을 수도 있다. 누가 약을 만들었는지, 어디서 왔는지,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알 수 없을 것이다. 인터넷 사기는 비아그라의 인기, 유명한 이름, 그리고 더 비밀스러운 구매 방법 때문에 온라인에서 위조된 비아그라를 구매하는 것과 연결되어 왔다.

자세히 알아보기: 가짜 약의 위험성: 위조 의약품에 관한 상위 10개 사실

온라인에서 약을 사는 것은 적절하게 행해지지 않는다면 위험한 시도가 될 수 있다. 화이자가 수행한 테스트에서 일부 오염된 제품에는 파란색 프린터 잉크, 드라이월, 암페타민(“속도”)과 같은 위험한 불법 약물이 포함되어 있음이 밝혀졌다.

온라인으로 비아그라를 안전하게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만약 당신이 인터넷에 가서 “판매용 비아그라”를 온라인에서 검색한다면, 당신은 곤경에 처할 수도 있다. FDA가 부정한 온라인 웹사이트를 추적하고 제거하는 일을 잘 해온 반면, 새로운 웹사이트들은 항상 등장한다.

비아그라를 구입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은 의사나 다른 의료 서비스 제공자로부터 처방전을 받는 것이다. 비록 당신의 첫 번째 처방전을 위해 당신의 의사가 당신을 검사하기를 원할 수도 있지만, 당신은 많은 경우에 원격 건강 통화를 통해서도 이것을 할 수 있다. 처방전은 미국에서 배송되는 것이 일반적이기 때문에 이 중 어떤 것도 합병증을 유발하지 않는다.

보험에 가입되어 있다면, 보험에 가입된 약을 확인하세요. 비아그라 브랜드 이름이 커버되지 않더라도 제네릭은 그럴 수 있으며, 현금 가격을 전액 지불해야 한다면 매우 저렴합니다. 평균적으로, 30개의 실데나필 태블릿은 온라인 쿠폰을 사용하여 약 7.50달러에서 30달러의 현금을 사용한다. 가격은 다를 수 있습니다.

비아그라 제조사인 화이자도 민간보험에 가입한 일부 환자들을 위해 코페이 카드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최대 12개의 처방에 대해 연간 약 4,200달러의 50%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연락처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미국 보험 회사들은 정기적으로 의약품을 배송할 수 있는 통신 판매 약국을 제공하고 있으며, 여러분은 여러분의 약이 안전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약국이 안전한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미국에서 비아그라나 실데나필을 판매하고 있지만 배송 전 처방전이 필요 없는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사기약국일 가능성이 높다.

불법 온라인 약국은 인터넷에서 매우 실제처럼 보일 수 있으므로 다음의 모든 팁을 따르십시오.

인증된 디지털 약국 목록을 유지 관리하는 FDA BeSafeRx 사이트 및 국가 약국 위원회에 문의하십시오.
온라인 약국을 사용하는 경우, 합법적인 미국 주소, 전화 번호 및 연락을 위해 등록된 약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웹 사이트 주소에 https://(http://가 아닌)로 시작하는 보안 웹 사이트인지 확인하십시오.
처방전 없이 처방약을 파는 사이트에서 약을 사지 마세요. 너무 좋아서 믿을 수 없거나 지나치게 높은 것처럼 보이는 약값을 조심하세요.
웹 사이트에서 VIPPS Seal로도 알려진 전국 약학 이사회의 검증된 인터넷 약학 실습 사이트를 찾아보십시오. 이 인감이 있는 온라인 약국은 주 면허 요건, 기밀성 및 기타 엄격한 기준 기준을 충족했습니다.
인터넷에서 안전하게 온라인 의약품을 구입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DA의 다음 팁을 참조하십시오.
약 확인
처방전을 다시 받을 때마다, 약의 색깔, 질감, 모양을 확인하세요. 다른 점이 있다면, 약사와 이야기하세요. 당신이 사기적이거나 부정확하다고 의심되는 약을 다른 사람에게 먹이거나 주지 마세요.

만약 여러분이 처음으로 처방전을 받고 있거나 다른 것처럼 보이는 약을 받았다면, 그것의 유효성을 확인하기 위해 Drugs.com Pill Identifier를 사용해 보세요. 알약의 각인, 크기, 모양 또는 색상을 일치시킬 수 있으며 약물 정보에서 자세한 설명을 읽을 수 있습니다. 제네릭 의약품은 제조업체 간에 모양, 색상 또는 각인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가짜 약을 소지하고 있다고 의심된다면, 당신의 약사에게 확인을 요청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비아그라나 다른 가짜 약을 샀다고 생각한다면, FDA MedWatch 프로그램에 신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