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알리스 vs 비아그라 – 그들 사이의 차이점은 무엇인가?

시알리스와 비아그라는 둘 다 발기부전 치료에 사용되는 PDE5 억제제이다.

둘 다 남자가 성적으로 흥분했을 때만 효과가 있다.
비아그라의 경우 4~5시간에 불과한 것에 비해 시알리스는 약 36시간 동안 지속된다.
음식은 시알리스의 활동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반면, 음식은 비아그라의 효과를 감소시킬 수 있다.
시알리스는 더 적은 용량으로 매일 한 번 사용될 수 있으며 양성 전립선 비대증(BPH) 치료에도 효과적이다.
시알리스의 투여량은 간 또는 신장에 문제가 있는 남성에서 감소되어야 할 수 있으며 상호작용의 위험은 비아그라보다 높을 수 있다.
시알리스나 비아그라에는 어떤 성분이 들어있고 어떻게 작용하나요?
시알리스는 타달라필의 브랜드명이고 비아그라는 실데나필의 브랜드명이다.1,2 둘 다 포스포다이에스테라제 5형(PDE5) 억제제로 알려진 의약품 분류에 속한다. PDE5 억제제는 성적 자극이 있는 곳에서만 작용하는데, 이는 성적 자극이 있을 때만 방출되는 일산화질소(NO)의 자연 방출에 의존하기 때문이다. NO는 다른 물질을 활성화시켜 음경 내부의 평활근을 이완시켜 혈액의 유입과 발기를 가능하게 한다.1,2,3 PDE5 억제제는 NO.1,2의 효과를 증가시킨다.

어떤 약이 먼저 승인되었나요?
1998년 3월 27일, 비아그라는 FDA의 ED.4 치료 승인을 받은 최초의 경구용 알약이자 최초의 PDE5 억제제가 되었다.

시알리스는 2003년 11월 21일에 ED에 처음으로 승인되었습니다.6 이는 레비트라[바르데나필]에 이어 시장에 나온 세 번째 PDE5 억제제였다.7

어떤 것이 더 오래 지속됩니까?
시알리스는 비아그라와 레비트라의 경우 4-5시간인 것에 비해 36시간이 훨씬 더 오래 지속된다는 장점이 있다.1,2,7 시알리스의 제네릭은 2018년 5월에 승인되어 2018년 9월에 출시되었다.

시알리스와 비아그라는 얼마나 빨리 작동하며 음식은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시알리스는 일반적으로 16분에서 45분 이내에 작동하며, 그 활동은 음식에 의해 영향을 받지 않는다.

비아그라는 일반적으로 30분 이내에 효과가 있으며, 고지방 식사 직후 복용하면 효과가 떨어질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비아그라는 공복에 복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1,2,7

모든 PDE5 억제제의 효과는 유사하다. 비아그라의 효과가 보고되었지만 84%로 시알리스의 효과보다 약간 높다.7 그러나 더 많은 남성들이 효과 지속 시간이 길기 때문에 시알리스를 선호한다.7

시알리스나 비아그라의 보통 복용량은 얼마인가요?
시알리스는 필요에 따라 또는 매일 복용할 수 있다.1 일반적으로 일일 선량은 필요한 선량보다 작다.8 일반적으로 시알리스는 성행위 전에 10mg의 시작 용량으로 복용된다. 시알리스의 효과는 약 36시간 동안 지속될 것이다. 10mg이 효과가 없을 경우 20mg까지, 부작용이 참을 수 없을 경우 5mg까지 투약량을 줄일 수 있다.1

시알리스를 매일 복용할 경우 권장되는 초기 용량은 1일 1회 2.5mg, BPH가 있는 사람은 5mg이다. 일일 투여량의 시기는 ED에만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는 중요하지 않지만, BPH를 가진 사람들은 매일 같은 시간에 복용하는 것이 좋다. 하루에 한 번 이상 복용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효과가 없을 경우 의사가 2.5mg에서 5mg으로 용량을 늘리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시알리스의 부작용으로는 두통과 소화불량이 포함된다.1

비아그라는 필요에 따라 50mg의 용량으로 성행위 약 1시간 전에 복용한다(30분에서 4시간 전까지 복용할 수 있다). 50mg이 효과가 없을 경우 100mg까지, 부작용이 참을 수 없을 경우 25mg까지 투여량을 줄일 수 있다.2 비아그라는 약 4-5시간 후에 효과가 사라지더라도 하루에 한 번만 복용해야 한다. 주요 부작용은 두통, 홍조, 소화불량이다.2 드물게 비아그라로 색각이 바뀔 수 있다. 이 부작용은 시알리스에서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비아그라의 가격은 정제 강도에 따라 다르지만 50mg 또는 100mg의 경우 정제당 약 80달러이다. 시알리스는 정제당 5mg의 강도에 약 12달러, 20mg의 강도에 약 70달러이다.

모든 PDE5 억제제는 질산염으로 금지된다.1,2 Cialis의 작용 지속 시간이 길수록 약물 상호 작용 위험이 높다는 것을 의미하며, 1 신장 또는 간 질환이 있는 남성의 경우 용량을 줄여야 할 수 있다. 지난 6개월 이내에 심장마비나 뇌졸중을 앓은 적이 있는 남성에게는 시알리스가 권장되지 않으며, 통제되지 않은 고혈압이나 심각한 저혈압, 불안정한 협심증 또는 기타 성행위를 위험하게 만드는 조건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