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는 얼마나 오래 지속되고 얼마나 빨리 작동하나요?

비아그라(실데나필)가 작동하기 시작하는 데는 30분에서 1시간이 소요되며, 효과는 약 4시간 동안 지속된다. 그것은 발기부전을 치료하는데 사용된다.

경도와 발기 지속 시간은 선량이 증가함에 따라 증가한다. 비아그라는 경구용 알약으로 주어지기 때문에 혈액 속으로 들어가 음경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위에서 흡수되어야 한다. 연구에 따르면 비아그라는 빠르게 흡수된다. 그것을 복용한 후 30분에서 120분 사이에 가장 높은 혈중 농도에 도달합니다. 4시간이 지난 후, 비아그라의 절반이 간에 의해 분해되었습니다. 앞으로 20시간 동안 계속해서 감소하고 있습니다.

비아그라는 지방이 위의 흡수를 느리게 하기 때문에 지방이 많은 식사 후에 복용하면 일하는 데 더 오래 걸릴 수 있다. 65세 이상의 남성과 간질환 또는 심각한 신장질환이 있는 남성은 비아그라의 영향이 더 길어질 수 있으며, 투여량은 더 낮을 필요가 있다.

비아그라는 음경 부분의 평활근 이완을 증가시킴으로써 작용한다. 음경이 자극을 받으면 일산화질소라는 물질이 방출된다. 일련의 단계에서 일산화질소는 cGMP라고 불리는 물질로 변한다. 이 물질은 당신의 음경으로 더 많은 피가 흐르도록 하는 부드러운 근육 이완을 유발한다. 비아그라는 cGMP의 분해를 억제하는데, 이는 발기를 더 단단하고 오래 지속되게 만든다. 이 과정은 음경의 자극과 일산화질소의 방출만으로 시작되기 때문에, 비아그라는 음경도 자극받지 않고 발기를 하지 않을 것이다.

비아그라는 당신의 음경을 더 오래 발기하게 만들 수 있지만, 그것이 당신을 더 오래 지속하게 하지는 않을 수도 있다. 오르가즘과 사정 시간은 변하지 않을 수도 있다. 조기 사정이나 조루가 있는 남성은 비아그라의 도움을 받지 못할 수도 있다. 미국 비뇨기과학회는 조루 치료법으로 비아그라를 추천하지 않는다.

발기부전은 많은 원인이 있다. 비아그라는 치료제가 아니다. 그것은 당신의 성욕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발기부전의 가장 일반적인 원인은 음경으로의 혈액 공급 감소인데, 이것은 신체의 다른 부분으로의 혈액 공급 감소에 대한 경고일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에게 고혈압, 심장병, 그리고 2형 당뇨병을 검사할지도 모른다.

발기부전은 우울증, 불안, 약물이나 알코올 남용에 의해서도 발생할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비아그라를 처방하기 전이나 처방하기 전에 이러한 문제들을 관리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