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비아그라를 먹으면 몸에 해롭나요?보통 반응하는 데 얼마나 걸리나요?

비아그라(Viagra)는 남성의 음경 발기부전 치료에 효과적인 약으로 중국에서 판매되는 처방명 ‘완아이코’다.남성 발기부전 치료제입니다.비록 효과가 있다고 하지만 약은 삼분독이고, 너무 많이 먹으면 반드시 부작용이 있기 때문에 많은 남성들이 일시적인 쾌감을 위해 자신에게 후회막급 상처를 주어서는 안 된다고 충고한다.

가끔 비아그라를 먹으면 몸에 해로울까

  간혹 약을 한 번 복용하는 것은 큰 문제가 없지만 장기간 복용하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다.

  

실데나필이라고도 하는 비아그라는 발기부전 치료제로 음경 해면체의 혈관을 확장시켜 음경을 충혈시켜 음경의 경도를 높이는 기본적인 약리작용을 한다.비아그라의 흔한 부작용은 두통, 안면 홍조, 위 불편감 등이다.그 이유는 혈관 확장 효과와 관련이 있습니다.비아그라를 니트로에스테르와 병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심각한 부작용을 일으키지 않도록 한다.

비아그라를 먹으면 얼마나 반응하는지

  보통 비아그라를 복용한 후 30분 정도 지나면 효과가 나타나는데 이성적인 자극이 함께 있어야 효과가 빨리 나타나 성생활을 할 수 있다. 비아그라는 부작용이 비교적 커서 식사 후 안면홍조, 현기증, 두통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장기간 복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비아그라의 10대 부작용:

  1: 불임. 미국 전문가들은 비아그라를 장기간 복용한 젊은 남성이 불임의 가능성을 쉽게 일으킨다고 보도한 바 있다.

  2: 어지럽습니다. 체질에 따라 혈압이 급격히 떨어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니트로글리세린 등의 약물을 동시에 복용하면 종종 즉시 현기증이 나거나 심지어 쓰러질 수 있습니다.

  3: 두통. 임상시험에서 약 15%의 사람들이 복용 후 두통 증상을 보이며, 복용량이 많을수록 두통이 심해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4:수면호흡곤란.폐쇄성 수면무호흡증은 수면 중 후두의 연조직이 무너져 기도를 막아 짧은 호흡이 멈추는 흔한 질환이다.발기부전은 폐쇄성 수면무호흡증 환자에서 발병률이 높으며, 비아그라를 복용하면 상기도 충혈을 일으켜 호흡장애를 악화시킬 수 있다.

  5: 혈압이 떨어집니다.비아그라를 니트로글리세린, 질산염과 같은 심장병 약물과 혼합하면 혈압이 급격히 떨어지고 생명을 위협할 수 있습니다.

  6: 눈꽃. 표본 추출 실험 표면의 3%는 일시적인 시력 흐림 증상을 나타내며 일부는 푸른 빛을 보는 환각을 나타냅니다.

  7:일시성 난청.FDA는 비아그라가 청각을 유발할 수 있으며 약 3분의 1이 일시적 난청이라고 보고했습니다.

  8: 심혈관 질환을 가린다.발기부전은 심혈관 질환, 심장병, 암의 징후일 수 있으며, 비아그라를 사용하면 이러한 명백한 병적 특성을 가릴 수 있습니다.

  9: 발기 이상.음부 근육 조직을 손상시키고 발기부전을 악화시킨다.

  10: 영구 발기부전.비아그라를 장기간 사용하면 약물 의존, 심지어 영구적인 발기부전 가능성까지 생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