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애 자세 16수, 빨리 배우러 오세요

1, 섹스 포즈 Corkscrew [병따개]

침대나 벤치의 가장자리 근처에서 한쪽 엉덩이와 팔뚝에 놓고 허벅지를 함께 누릅니다.당신의 파트너는 일어나서 당신을 건너서 뒤에서 들어갑니다.

2, 섹스 포즈 페이스오프 [마른 거야]

당신의 파트너는 의자 또는 침대 가장자리에 앉고, 당신은 그를 마주하고 그의 다리에 앉습니다.이러한 성적 자세에서 당신은 진입 각도와 추력의 각도와 깊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앉으면 지지력이 높아져 마라톤에 적합하다.당신의 손가락(손과)을 말하게 합니다.앉으면 몸이나 배우자 아무데나 손을 대어 일을 더 재미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비아그라

3.섹스 포즈 Doggy Style [강아지 스타일]

사지를 땅에 댄 다음, 당신의 파트너가 당신의 뒤에 무릎을 꿇고, 그의 상반신을 곧게 펴거나 약간 걸치도록 하라(알고 있듯이, 등이 굽은 개처럼).이 성적 자세는 깊이 침투할 수 있고 G점을 더 쉽게 자극할 수 있습니다.한 손으로 음핵을 자극하거나 파트너에게 손가락 운동을 부탁하세요.

4,섹스 포즈 Pretzel Dip [쿠키]

오른쪽으로 누우세요. 파트너는 무릎을 꿇고 오른쪽 다리를 건너고 왼쪽 다리를 구부리세요.이러한 성적 자세를 통해 중요한 아이컨택을 하면서도 더 깊은 강아지적 침투를 얻을 수 있습니다.당신의 배우자가 당신의 음핵을 문지르게 하세요.

5,섹스 포즈 플래티론 [다리미 공세]

침대에 얼굴을 아래로 하고 다리를 쭉 펴고 엉덩이를 약간 올린다.이런 성적 자세는 편안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반려자의 음경이 더 커 보인다.약간의 얕은 추력과 깊은 호흡은 엉덩이가 더 오래 지속되도록 도울 것입니다.

6. 섹시 포즈 G-Whiz [G점 자극]

파트너의 각 어깨에 다리를 기대고 뒤로 눕습니다.다리를 올리면 질량이 좁아지고 G점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이 성적 자세는 정말 멋집니다.배우자가 좌우로 흔들리거나 위아래로 흔들리기 시작합니다.그것은 음경이 당신의 G점과 직접 접촉하도록 해야 합니다.

7,섹스 포즈 Cowgirl’s Helper [데님 보조식]

인기 있는 여성 데님의 성적 자세와 유사하게, 당신은 맨 위에 무릎을 꿇고 파트너의 가슴을 밀어내고 허벅지를 위아래로 미끄러뜨립니다.그러나 파트너는 체중을 지탱하고 각 추력에 적응하기 위해 일어설 때 엉덩이나 허벅지를 잡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이런 성적 자세는 다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여주고 절정에 도달하기 쉽다.

또 한 남자와 함께 있으면 여성 주도의 성적 자세가 그의 절정을 지연시킬 수 있다-그러면 누구나 이길 수 있다.얕은 밀기와 깊은 밀기 사이에서 교대로 수행하여 인자의 다른 부분을 자극합니다.

8.섹스 포즈 Wheelbarrow [까따꼬]

일어나서 그가 너의 골반을 잡도록 해라.그리고 허벅지로 허리를 잡아주세요.당신의 뛰어난 팔 운동 외에도, 이 남성 주도적인 성적 자세는 그를 더욱 깊이 침투하게 합니다.책상이나 침대 옆에 놓고 휴식을 취하세요.

9.섹스 포즈 Leap Frog [개구리 점프 공세]

이것은 개량된 강아지 스타일입니다.손과 무릎을 올린 다음 엉덩이를 높게 유지하고 머리와 팔을 침대에 놓습니다.이 탁탁 자세는 더 깊은 투과력을 발생시켜 베개 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기회를 줍니다.두 손으로 인티 자극.

10.섹스 포즈 마운틴 [매직 마운틴]

파트너는 다리를 구부리고 손과 팔뚝에 뒤로 기대어 앉아 있습니다.너도 그대로 하고, 너와 접촉할 때까지 그에게 다가와.서로를 보면, 두 사람 모두 정말 연결돼 있다고 느낄 거예요.음핵을 골반에 밀착시켜 자극을 높인다.얼음을 그의 가슴까지 미끄러뜨려 골반 바닥에 찬물이 고이도록 한다.

11.섹스 포즈 Cowgirl [여데님]

무릎을 꿇고 파트너의 가슴을 밀고 허벅지를 위아래로 미끄러뜨립니다.뒤로 젖혀 허벅지에 기대어 골반 무게를 줄일 수 있습니다.이 탁탁거리는 자세를 지배함으로써 당신은 그의 클라이맥스를 지연시키고 자신의 클라이맥스를 심화시킬 수 있습니다.무릎을 벌리거나 자신의 몸 가까이 끌어당겨 새로운 감각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

12.섹스 포즈 Cowgirl [리버스 데님]

당신의 반려자가 그의 등에 누워 있고, 당신은 그를 건너 그의 발을 마주하고 있습니다.이 자리는 당신이 모든 것을 통제하고 남자친구에게 좋아하는 리듬과 리듬을 보여줄 수 있는 자리입니다.더 큰 지렛대를 얻기 위해서는 무릎과 종아리 안쪽과 허벅지 아래 종아리를 넣어주세요.

13.섹스 포즈 카우보이 [데님]

당신의 파트너가 당신을 뛰어넘을 때, 당신은 반듯이 누우세요.그런 다음 그는 반밀폐된 다리로 인해 형성된 단단한 구멍에 줄기를 부드럽게 삽입합니다.밀봉성은 침투 강도를 증가시킵니다.유방을 쓰다듬거나 손목을 살짝 눌러 묶는 동작을 하도록 합니다.

14.섹스 포즈 Ballet Dancer [발레]

한쪽 발에 서서 당신의 배우자를 마주하고 다른 쪽 다리를 그의 허리에 감으면서 그는 당신을 돕습니다.이러한 성적 자세는 좋은 얼굴 표정과 연결 시간을 보장합니다.만약 당신이 정말 유연하다면, 그의 어깨에 올려진 다리를 더 깊게 뚫어보세요.

15.섹스 포즈 Missionary [전도사]

저는 정말 이것을 철자를 맞춰야 합니까?즉, 그가 당신 위에 엎드려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등에 서 있을 것입니다.이런 탁탁 자세는 단순하고 우아하며 효과적이고 기이하게 다재다능하다.바닐라, 그럼요, 하지만 맛있어요.양쪽 다리의 각도를 바꿔서 양쪽의 감각을 완전히 바꿀 수 있습니다.